주먹과 신념(Fist and Faith)
1930년대 중국 북부 만주에서는 일본 제국의 침략으로 주민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다. 일본인은 중국의 문화를 자신들의 문화로 대체하고자 했고 지역 사람들에게 모국어 대신 일본어를 쓰기를 바랐다. 친일파 폭력배들이 거리를 배회하고, 이러한 혼돈의 세계로 발을 내딛는 고등학생 Jing Hao ( Ou Hao )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친중국파 거리 폭력 조직을 구성하고 폭력과 공포를 도구로 사용하여 혼란스러운 상황에 맞서고자 한다. 하지만 Jing Hao 갱단은 Liu He ( Jing Tian )라는 온화한 성품의 여성을 만나면서 경로를 바꾸고 만다. 첫눈에 그녀에게 반한 그는 Liu He가 자기 학교 선생님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게 된다! 일본에 대한 항의의 표현으로 중국어와 중국 문화에 대해 부지런히 공부하는 그녀와 폭력을 좋아하는 갱단인 Jing Hao는 상충할 수밖에 없다! '주먹과 신념(Fist and Faith)'은 Jiang Zhuo Yuan 감독이 연출한 2017년 중국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