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변호사이자 그에 못지 않게 성공한 의사의 부인이자, 누구보다 아름다운 딸의 어머니인 이첩(야오천)의 인생은 완벽처럼 보였다. 하지만 흔들리는 결혼 생활과 매일 쌓이는 스트레스를 감당하기 힘들어지면서 그토록 노력해 쌓아온 완벽한 이미지가 갑자기 무너지기 시작했다.
머지않아 정신 차릴 새도 없이 이혼 절차를 밟게 된 이첩이 바라는 것은 단 하나, 자신의 소중한 딸 다다의 양육권을 차지하는 것이다. 때가 와서 남편이 떠난 뒤, 이첩은 마지못해 자신이 일할 동안 딸을 돌봐줄 보모를 고용했다. 사람 구할 시간이 얼마 없던 이첩은 최근에 알게 된 지인이면서 다다의 기분이 최악일 때 다다를 달랠 수 있는 능력을 보인 손방(마이리)을 고고용하는 데 황급히 동의한다.
모든 게 순조롭게 제자리를 찾아가는 듯 보였지만 어느 날 이첩은 집에 돌아와 손방과 다다가 모두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갑작스레 딸 실종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되어버린 이첩은 경찰과 가족들로부터 의심과 경멸을 받는다.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고 딸을 찾기로 마음 먹은 이첩은 스스로 조사에 나선다. 그 와중에 손방의 어둡고 충격적인 과거를 발견해 나가고, 너무 늦기 전에 필사적으로 딸을 찾아나선다.
감수성 충만한 이야기 "조도니"는 여락 감독의 2018 미스터리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