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싱위(이역봉)은 뮤지션 지망생으로 록 그룹의 투어를 위해 악기 조율 일을 하고 있다. 쑤싱위는 일을 하던 도중, 밴드의 매니저 중 한 명이었던 티엔신(양미)를 만나게 된다.
그들은 사랑에 빠지고, 티엔신은 쑤싱위의 매니저가 되어, 그가 스타가 되는 모습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티엔신은 혼자, 쑤싱위가 꿈을 이루는데 자신이 방해가 된다고 생각한 나머지, 그를 떠나게 된다.
쑤싱위는 티엔신이 자신을 버린 데에 분노하지만, 음악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게 된다.
5년이 지난 지금, 쑤싱위는 인기 뮤지션이 되었지만, 매니저와의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 그는 홧김에 매니저를 해고하고 - 티엔신을 당혹케 하면서 자신을 버린데 대한 복수를 하려고 그녀를 매니저로 고용한다.
조금씩, 쑤싱위와 티엔신은 아직 서로에 대한 감정이 남아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위협이 쑤싱위의 커리어를 망치게 되자, 결국 티엔신은 자신이 쑤싱위에게 맞는 사람인지를 의심하게 된다.
음악을 사랑하는 이 커플은 과연 서로의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운명의 압박으로 인해 로멘스에 대한 대가를 치루게 될 것인가?